전참시 시청률 대박! 쯔양의 초밥 101접시와 이세희의 엉뚱 매력에 모두가 웃었다!
여러분, '토요일 밤은 전참시'라는 공식이 다시 한번 증명되었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 유튜브 구독자 1,230만 명의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과 차세대 엉뚱 대명사 배우 이세희 씨의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하며 토요일 밤을 유쾌하게 물들였습니다. 무려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고, 분당 최고 시청률이 6.1%까지 치솟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고 하는데요. 쯔양의 경이로운 초밥 먹방부터 이세희 씨의 상상 초월 엉뚱 매력까지! 지금부터 그날의 웃음 가득했던 이야기들을 저와 함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이세희의 반전 일상! 🤯 엉뚱 매력으로 시선 강탈!
배우 이세희 씨는 스튜디오에서 최강희 씨에게 깜짝 슬리퍼 선물을 받으며 훈훈하게 시작했습니다. 이들이 추후 만들어갈 '엉뚱 자매' 케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순간이었는데요. 이어서 공개된 이세희 씨의 일상은 그야말로 '엉뚱미' 그 자체였습니다! 물이 잘 나오지 않는 정수기와 메모로 가득한 집안 풍경은 물론, 창틀에서 이불이 나오는 기이한 광경까지 보여주며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1년 동안 쌓아둔 겨울 이불을 정리하려다가, 반려견 강이의 도움(?)을 받아 압축팩에 욱여넣기를 성공하는 모습은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그녀의 엉뚱 매력은 밖에서도 이어졌습니다. 피부 보호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강이와 산책에 나섰지만, 무더위 속에서 입고 있던 니트에 물을 쏟거나, 평범하지 않은 산책 코스를 선택해 모두를 당황하게 했죠. 특히 마음에 드는 힐링 스팟을 발견하자 털썩 주저앉는 털털함과, 나뭇잎으로 햇빛을 피하는 모습은 스튜디오를 뒤흔들어 놓았습니다. 매니저에게 직접 만든 '된장 콜라 수육'을 먹여주는 훈훈한 모습과, 힘든 시기에 오현경 씨가 건넨 소고기 선물 덕분에 큰 위로를 받았다는 에피소드까지!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이세희 씨의 하루는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함께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먹방계의 살아있는 전설! 🍣 쯔양의 '먹'하루 대공개!
다음으로 보기만 해도 배부른 쯔양의 '먹'하루가 펼쳐졌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전날 먹다 남은 햄버거를 먹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했는데요. 순식간에 햄버거를 해치운 그녀는 편의점을 방불케 하는 간식 창고와 음식으로 가득한 대형 냉장고 4대를 살핀 뒤, 본격적인 아침 식사에 돌입했습니다. 어묵탕, 세숫대야 비빔밥, 만두, 라면을 끝으로 무려 4시간에 걸친 대장정의 아침 식사를 즐겼습니다. 쯔양의 엄청난 식사량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죠.
아침 식사를 마친 쯔양은 매니저와 피디와 함께 회전 초밥집으로 향했습니다. 가게 영업에 방해되지 않도록 특별히 신경 쓰며 촬영을 시작한 그녀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끊임없이 올라가는 초밥 그릇 타워를 본 참견인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쯔양은 초밥 101그릇을 해치우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더 있었다면 300그릇을 먹을 수 있었다"는 그녀의 말에 모두가 다시 한번 감탄했습니다. 촬영 후에도 첫 끼를 먹는 듯한 폭풍 먹방으로 해산물 요리를 즐긴 쯔양의 엄청난 대식가 면모가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매니저만 살이 찐다? 😥 현실 절친의 웃픈 고백
쯔양의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12년 지기 절친 오수빈 매니저는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 "24시간 중 18시간을 계속 먹는데 (쯔양은) 살도 안 찌고 살은 내가 찐다"고 말하며 웃픈 현실을 고백했는데요. 반대로 쯔양 본인은 "요즘은 먹어도 살이 빠지고 운동을 하면 오히려 살이 찐다"라고 밝혀 모두를 경악하게 했습니다. 두 사람의 상반된 체질이 만들어내는 현실 절친 케미스트리는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방송 말미에는 매니저 오수빈 씨가 "일하면서 많이 싸우기도 하지만 앞으로도 잘 지냈으면 좋겠어"라며 뭉클한 마음을 전하다가 눈물을 보였습니다. 쯔양 역시 힘든 시기에 자신의 옆을 묵묵히 지켜준 매니저에게 "네 말대로 나는 너랑 평생 갈 것 같아. 싸우게 되더라도 내가 먼저 다가갈게. 항상 고맙다"라고 답하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주는 두 사람의 깊은 우정은 안방극장에 뭉클함을 선사했습니다.
다음 주도 놓칠 수 없다! 🤩 박준면, 홍현희의 새로운 일상 예고
이번 주 방송이 끝난 후, 다음 주 예고편도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매 작품마다 연기 차력쇼를 펼치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만능캐' 배우 박준면 씨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미감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거실에 장독대가 있는 독특한 박준면 씨의 집이 전파를 타는가 하면, 자신과 딱 맞는 배역을 맡은 그녀의 본업 모멘트까지 공개된다고 합니다.
또한 홍현희 씨는 그녀의 집에 찾아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샵뚱, 새로운 스타일리스트, 그리고 코미디언 정주리 씨와 유쾌한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특히 샵뚱의 손길로 다시 태어난 '리즈 시절' 정주리 씨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전참시'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고 하니, 다음 주도 놓치지 말고 함께 시청해 주세요!
댓글
댓글 쓰기